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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메오의 블로그
Unity Oculus for MacOS - Distance Hand 본문
Plane을 생성해서 Transform을 적당히 조정합니다.
DistanceGrabWoodBlockPf를 생성합니다.
WoodBlock을 그림처럼 복사합니다 command + D
모든 WoodBlock을 선택하고 Add Layer 합니다.
빈 슬롯에 Grabbable 이라고 이름을 줍니다.
다시 WoodBlock을 모두 선택하고 방금 추가한 Layer에 할당합니다.
layer index를 기억합니다.
OVRPlayerController를 추가하고 위치를 적당히 조정합니다.
DistanceGrabHandLeft, DistanceGrabHandRight를
OVRPlayerController > OVRCamera > TrackingSpace > LeftHandAnchor와 RightHandAnchor에 추가해줍니다.
그런데, Oculus Integration의 버그인듯 한다.
DistanceGrabHandLeft와 DistanceGrabHandRight에 콤포넌트가 다른것을 알 수 있습니다
Left에는 OVR Grabber가 설정되어 있고,
Right에는 Distance Grabber가 설정되어 있습니다.
Left에 Distance Grabber 콤포넌트를 추가하고 설정을 오른쪽과 같도록 변경합니다.
그리고 OVR Grabber는 삭제합니다.
이제 DistanceGrabHandLeft를 그림처럼 설정합니다.
이제 DistanceGrabHandRight도 Left 처럼 설정합니다.
Create Empy 합니다.
이름을 GrabManager로 변경하고
GrabManager, Sphere Collider를 추가합니다.
Is Trigger를 체크하고
Radius를 적당히 설정하고
Build And Run 합니다.
멀리 있는 WoodBlock을 소환 할 수 있습니다.
일반 Cube를 DistanceGrabAble로 변경해보겠습니다.
Cube를 만들고
Rigidbody, Distance Grabbable 콤포넌트를 추가합니다.
Cube를 복사하고 6번 Layer에 할당합니다.
이제 Cube도 Distance Grabbale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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