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linux
- 개발
- xcode
- build
- vsCode
- 리눅스
- ReactNative
- VirtualBox
- qunit
- Android
- 센토스
- 네트워크
- IOS
- jest
- localserver
- MachineLearning
- webpack
- androidstudio
- Chrome
- picker
- node
- PYTHON
- centos
- avds
- unittest
- react
- TensorFlow
- MAC
- 맥
Archives
- Today
- Total
로메오의 블로그
Sketchfab for Unity 본문
반응형
https://github.com/sketchfab/unity-plugin/releases
Github에서 unitypackage 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Assets > Import Package > Custom Package로 다운로드한 Package를 선택합니다.
Import 합니다.
Sketchfab 메뉴가 생겼습니다.
Browse Sketchfab을 엽니다.
로그인 합니다.
https://sketchfab.com/settings/password
Sketchfab에 가입할때 Google 계정 등 SNS로 가입했다면
My Settings에서 Password를 설정합니다.
prefab을 설정하고 다운로드 합니다.
glTF파일의 모델만 사용가능합니다.
분홍색으로 import되면 Render Pipeline Converter를 실행합니다.
모두 체크하고 변환합니다.
끝
반응형
'Design > Unity & Oculus'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 Light Setting (0) | 2024.02.04 |
---|---|
Starter Assets - 3인칭 카메라 (0) | 2024.01.27 |
Unity Fantasy Skybox (0) | 2024.01.26 |
Unity ProBuilder - Trash can Modeling (0) | 2024.01.26 |
Unity ProBuilder - Wind Generator Modeling (0) | 2024.01.24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