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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sign/Blender

[Blender] Subdivision Surface

romeoh 2021. 11. 30. 23: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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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dit Mode에서 Modifier Properties > Add Modifer > Subdivision Surface를 선택합니다.

 

Level Viewport 수치를 조정합니다.

선을 선택하고 control + R (Ctrl + R)을 눌러 Edge를 생성합니다.

위치를 이동해서 바닥을 평평하게 만듭니다.

좌측에도 선을 선택하고 control + R(Ctrl + R)을 누릅니다.

Edge를 하나 더 생성합니다.

Edge를 선에 따라 이동하려면 G키를 두 번 누릅니다.

앞면도 edge를 만들고 Number of Cuts를 조절합니다.

면을 선택하고 E를 눌러 Extrude 합니다.

Proportional Editing Object를 선택하고 곡선화 시킵니다.

모니터 대충 성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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