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node
- Chrome
- TensorFlow
- MAC
- 센토스
- VirtualBox
- jest
- 티스토리챌린지
- vsCode
- localserver
- androidstudio
- xcode
- webpack
- IOS
- 맥
- MachineLearning
- Android
- react
- 네트워크
- linux
- 리눅스
- build
- 개발
- unittest
- 오블완
- centos
- qunit
- PYTHON
- ReactNative
Archives
- Today
- Total
로메오의 블로그
[Blender] Subdivision Surface 본문
반응형

Edit Mode에서 Modifier Properties > Add Modifer > Subdivision Surface를 선택합니다.


Level Viewport 수치를 조정합니다.

선을 선택하고 control + R (Ctrl + R)을 눌러 Edge를 생성합니다.

위치를 이동해서 바닥을 평평하게 만듭니다.

좌측에도 선을 선택하고 control + R(Ctrl + R)을 누릅니다.



Edge를 하나 더 생성합니다.
Edge를 선에 따라 이동하려면 G키를 두 번 누릅니다.



앞면도 edge를 만들고 Number of Cuts를 조절합니다.

면을 선택하고 E를 눌러 Extrude 합니다.

Proportional Editing Object를 선택하고 곡선화 시킵니다.

모니터 대충 성공
반응형
'Design > Blend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Blender] UV Mapping (0) | 2021.12.01 |
---|---|
[Blender] Material (0) | 2021.12.01 |
[Blender] Subdivide (0) | 2021.11.30 |
[Blender] Boolean (0) | 2021.11.30 |
Blender 단축키 [윈도 & 맥북] (2) | 2021.11.29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