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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메오의 블로그
Unity VR for MacOS[Sillicon] - 설정 본문
2021.3.33 버전으로 프로젝트를 생성합니다.
Edit > Project Setttings를 엽니다.
XR Plugin Management > Install XR Plugin Management 설치합니다.
OpenXR을 체크하고 재구동합니다.
안드로이드는 Oculus를 설치합니다.
OpenXR > PC > +를 눌러서 profile을 추가합니다.
Window > Package Manager를 엽니다.
XR Interaction Toolkit을 설치합니다.
Toolkit 버전이 2.5.2인데, 버전을 변경합니다.
Packages에서 폴더를 엽니다.
"com.unity.xr.interaction.toolkit": "2.3.0-pre.1",
XR Interaction Toolkit 버전을 2.3.0-pre.1 로 변경하고 저장합니다.
2.3.0-pre.1 버전이 생성되었습니다.
Starter Assets를 Import 합니다.
Assets > Starter Assets에서 DemoScene을 더블클릭해서 열어봅니다.
DemoScene은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File > Build Settings
Android 에서 Texture Compression을 ASTC로 변경하고
Run Device를 Quest로 변경합니다.
Switch Platform 합니다.
Build And Run 합니다.
이름을 지정하고 저장합니다.
기기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XR Origin Pieces > Gaze Interactor를 Camera Offset 에 추가합니다.
Gaze Interactor를 추가하면 쳐다만 봐도 오브젝트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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