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Oculus for MacOS - Build And Run [Unity MacOS] 2021.2.1f1
2021.2.1f1 버전입니다.
위와 같이 모듈을 추가합니다.
프로젝트가 생성되었습니다.
Oculus > Platform > Edit Settings를 누릅니다.
https://dashboard.oculus.com으로 이동합니다.
Create New App해서 Quest용 앱을 만듭니다.
API 메뉴에서 App ID를 복사합니다.
Application ID를 붙여넣기 합니다.
Use Standalone Platform 체크 해제
bundle Identifier를 수정합니다.
Window > Asset Store에 들어와서 Search online을 누릅니다.
브라우저에서 oculus를 검색하고 Oculus Integration을 선택합니다.
Unity에서 열기
Oculus Integration을 import 합니다.
전체 Import 합니다.
계속해서 update를 누르고 Unity를 Restart 합니다.
Edit > Project Settins > Player
Android > Other Setting > Rendering > Color Space를 Linear로 변경합니다.
XR Plugin Management에서 Install XR Plugin Management 합니다.
설치후 Android에서 Oculus를 체크합니다.
맥과 Oculus Quest를 USB C로 연결하고 헤드셋에서 컴퓨터 연결을 허용합니다.
File > Build Settings > Android
Texture Compression을 ASTC로 변경하고
Run Device를 Refresh해서 Oculus Quest 2가 인지되면 선택합니다.
Switch Platform 합니다.
플랫폼이 변경되면 Build And Run을 누릅니다.
Build 할 파일명을 입력하고 Save 합니다.
App이 빌드 되고 Oculus 헤드셋에서 앱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