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ign/Unity & Oculus

Unity Oculus for MacOS - Build And Run [Unity MacOS] 2021.2.1f1

romeoh 2021. 11. 18. 23: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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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2.1f1 버전입니다.

위와 같이 모듈을 추가합니다.

프로젝트가 생성되었습니다.

Oculus > Platform > Edit Settings를 누릅니다.

https://dashboard.oculus.com으로 이동합니다. 

Create New App해서 Quest용 앱을 만듭니다.

API 메뉴에서 App ID를 복사합니다.

Application ID를 붙여넣기 합니다.

Use Standalone Platform 체크 해제

bundle Identifier를 수정합니다.

Window > Asset Store에 들어와서 Search online을 누릅니다.

브라우저에서 oculus를 검색하고 Oculus Integration을 선택합니다.

 

Unity에서 열기

Oculus Integration을 import 합니다.

전체 Import 합니다.

계속해서 update를 누르고 Unity를 Restart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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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dit > Project Settins > Player

Android > Other Setting > Rendering > Color Space를 Linear로 변경합니다.

XR Plugin Management에서 Install XR Plugin Management 합니다.

설치후 Android에서 Oculus를 체크합니다.

 

 

맥과 Oculus Quest를 USB C로 연결하고 헤드셋에서 컴퓨터 연결을 허용합니다.

File > Build Settings > Android

Texture Compression을 ASTC로 변경하고

Run Device를 Refresh해서 Oculus Quest 2가 인지되면 선택합니다.

Switch Platform 합니다.

플랫폼이 변경되면 Build And Run을 누릅니다.

Build 할 파일명을 입력하고 Save 합니다.

 

App이 빌드 되고 Oculus 헤드셋에서 앱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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